2016년 9월 15일 (성모님 통고 축일) 5대 영성을 묵상하고 실천하여 회개할 수 있도록 어서 책으로 엮으라.
본문 바로가기
성모님 발현 사랑의 메시지

2016년 9월 15일 (성모님 통고 축일) 5대 영성을 묵상하고 실천하여 회개할 수 있도록 어서 책으로 엮으라.

by mrsoojak 2025. 1. 2.

 

이미지를 누르면 동영상으로 볼 수 있어요

 

2016년 9월 15일 (성모님 통고 축일)

5대 영성을 묵상하고 실천하여 회개할 수 있도록 어서 책으로 엮으라.

 

특별히 불림 받은 영혼들까지도 깨어있지 못해 주님과 성모님의 가슴에 예리한 비수를 푹푹 꽂으니 나의 가슴도 터질 듯이 아팠다. 머리는 쪼개질 듯이 아프더니 어느 순간 화산이 폭발하듯 터지는 것 같았다. 큰 수건을 받쳤는데 머리에서 새까만 액체가 핏빛으로 흘러나왔다. 예수님께서 안타까운 목소리로 속삭이듯 말씀하셨다.

 

예수님 :

 

“사랑하는 내 작은 영혼아!

죄인들이 회개할 수만 있다면 죽음을 각오하면서까지 어찌 그토록 혹렬한 고통을 스스로 택한단 말이냐? 그 고통들을 미소 속에 감추고 자강불식으로 죽음도 불사하는 너의 염원을 속인들이 어찌 짐작인들 할 수 있겠느냐. 나는 네가 죄인들의 회개를 위해 애원하며 받아내는 천고만난의 고통과 눈물과 피땀 한 방울도 헛되지 않도록 작은 영혼인 너를 통하여 단순한 영혼들에게 은총으로 흘러들어 가도록 사용할 것이다.

이제 때가 되었다. 세상의 모든 지도자와 자녀들이 5대 영성을 묵상하고 실천하여 회개할 수 있도록 어서 책으로 엮어라. 걱정하지 말아라. 그것은 너를 드러내는 것이 아니고 고갈되어 버린 영혼들의 마음을 풍성하게 채워줄 것이며, 5대 영성을 통해서 메시지 실천은 증대되어 닫힌 마음의 문이 열리고, 나와 내 어머니를 찾을 귀중한 선물이 될 것이니 걱정하지 말고 어서 그 작업을 진행하여라.”

 

하시자 나는 아멘으로 응답하고 그때부터 김 알비노 형제와 김 카타리나 수녀가 ‘님 향한 사랑의 길’ 과 ‘주님께서 예비하신 삶’, ‘님의 향기’ 그리고 내가 기도회 때 전한 말씀들 중에서 5대 영성에 대한 것들을 추려주어 나는 책을 집필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만건곤한 마귀들은 나를 가만 놔두지 않고 수시로 공격해왔다. 나는 여러 가지 어려움과 고통 중에도 한 달 만에 ‘5대 영성’ 소책자를 만들어 10월 19일부터 보급했는데 금방 절판되어 1차 증보판을 만들었지만 또 금방 소진되었다.

 

내가 이 세상에 없더라도 사람들이 그 책을 읽고 5대 영성을 실천하여 구원을 받고, 이 세상에 하느님 아버지의 징벌 대신 축복이 내릴 수만 있다면 얼마나 영광된 일이겠는가. 성부께서도 이미 2014년 4월 18일 성금요일에 “5대 영성만이 구원받을 수 있는 마지막 무기” 라고 하시며 나를 또 다시 세상에 파견하시지 않았던가!

 

* 혹렬 (酷烈) : 몹시 모질고 심하다.

* 자강불식(自强不息) : 스스로 힘쓰고 쉬지 않는다는 뜻으로 자신의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을 의미하는 말.

* 천고만난(千苦萬難) :‘천 가지 괴로움과 만 가지 어려움’이라는 뜻으로, 온갖 고난을 이르는 말.

 

1. 2016년 2월 17일 - 마정방종(摩頂放踵)의 마음으로 구수응의(鳩首凝議)한다면  2. 2016년 3월 2일 (밤 9시경) - 어린아이처럼 단순하게 내가 택한 작은 영혼과 일치하여
3. 2016년 3월 25일 성금요일 - 매일 매 순간 5대 영성으로 무장하도록 분투노력하여라. 4. 2016년 9월 15일 성모님 통고 축일 - 5대 영성을 묵상하고 실천하여 회개할 수 있도록 어서 책으로 엮으라. 
 
마리아의 구원방주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